내장지방음식 줄이고 감소시키는 방법

내장지방을 빼는 방법?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원하시는 분이 늘어났는데요. 그러나 나이가 많아질수록 근육층을 줄어나가고 체내의 내방지방이 쌓이게 되어 몸무게를 줄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특히 몸속에 지방층이 쌓이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내장지방음식과 고칼로리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늘 내용을 확인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내장 지방이란?

 

내장 주변에 쌓이는 지방입니다. 일반적으로 몸무게가 늘어났다고 하면 피부 아래층의 피하지방 정도로만 생각하실 텐데요. 아무래도 피부 인근에 쌓이게 되면 외관상으로도 변화가 크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내장지방음식을 다량으로 먹거나 내장 주위에 축적되면 겉으로는 크게 드러나지 않습니다.

 

 

얼마나 위험한가

 내장지방을 그대로 둘 경우 생기는 일

한 곳에만 머무르지 않고 지방산으로 변화되어집니다. 그리고 혈액으로 이동하면서 신체의 악영향을 끼치게 되는 건데요. 핏속에서 흐르다 보니 심장은 물론 혈관에 축적되어 지방간, 심장병과 같은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제거하는 방법

 내장지방을 제거하는 방법 첫번째는 운동!

  1. 운동하기

어찌 보면 제일 기본적인 방법 같지만 다이어트의 핵심은 바로 운동입니다. 유산소는 지방 연소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근력운동은 근육량이 늘면서 기초 대사량을 높여줬습니다. 그러니 하나에만 집중하지 말고 두 가지 방법을 혼합하여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체력은 다를 수 있겠지만 일주일에 4회 이상 30분 정도 진행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주의할 점은 땀이 흐를 때까지 해야 하는 겁니다.

 식이요법을 통한 내장지방 줄이기!

  1. 내장지방음식 줄이기

요즘은 맛있고 자극적인 음식이 정말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참지 않고 모두 먹는다면 체내의 지방량이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과하게 맵고 짜거나 인스턴트 식품을 줄여나가는 겁니다. 그리고 허겁지겁 빨리 먹거나 야식, 과식의 습관은 줄이셔야 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적당량과 천천히 먹으며 소화되기 쉽도록 해야 됩니다. 참고로 자신의 기초 대사량과 활동량을 더한 값보다 작은 칼로리를 먹는 것이 긍정적인 도움을 줍니다.

 

  1. 금주하기

알코올은 칼로리가 높을 뿐만 아니라 지방이 쉽게 쌓이게 합니다. 특히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함께 곁들이는 안주, 간식에 나트륨이 과도하게 높은 음식이기에 금주 혹은 절주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충분한 수면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1. 숙면 취하기

잠을 잔다고 해서 몸무게가 줄어들 거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은 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양질의 수면은 대사기능을 높여주고 식욕을 조절하는 호르몬이 많아지게 됩니다. 그러니 규칙적인 시간에 잠을 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스트레스 받지않기

스트레스를 느끼면 몸속의 코르티솔이란 호르몬이 늘어나고 지방의 축적을 시켜줍니다. 그리고 폭식할 가능성이 커지므로 양질의 휴식을 취하거나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아내셔야 됩니다.

 

 

내장지방 빼는 서플리먼트 추천

 

앞서 말한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무엇보다 식단 관리가 상당히 중요해요. 정제된 탄수화물과 당을 멀리해야 합니다. 추가로 음식만으로는 다이어트가 힘드신 분들을 위해 도움받을 수 있는 서플리먼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시네트롤

내장지방음식을 줄이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영양제를 먹고 도움을 받아보셔도 좋습니다. 메타웰에서 출시된 비라이토는 시네트롤 원료가 포함되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일으켜 몸무게를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해당 원료는 프랑스에서 개발한 다이어트 신소재로 오렌지와 자몽, 과라나를 농축한 복합물이에요. 유럽에서 특허받았을 뿐만 아니라 식품의약안전처에서도 인정받았습니다.

 

  1. 천연카페인

커피 속에 있는 카페인은 졸음을 이겨내는데도 도움을 주지만 밥 먹기 15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천연 식욕억제제로 불릴 정도로 공복감을 줄여주기에 평소보다 작은 양을 먹게 되는 것입니다.

 

  1. 카르니틴후말산염

이름은 무척 어렵지만 쉽게 말해서 아미노산의 일종입니다. 몸에 쌓인 지방산이 다시 에너지로 산화되기 위해서 미토콘드리아로 운반해야 하는데 카르니틴후말산염이 이 운반을 도와주는 겁니다. 근육량은 증가하고 체지방은 줄어들어서 몸무게를 줄일 때 긍정적인 변화가 생겨날 것입니다.

 

 내장지방에 좋은 성분이 여기에 다 있습니다.

  1. 칡꽃 추출물

해당 원료 안에 들어간 사포닌은 음식이 포도당으로 변하지 않도록 도와줘요.

 

  1. 빌베리 액기스

식이섬유가 풍부한 빌베리는 혈당 수치가 상승하는 것을 예방하고 콜레스테롤 배출을 촉진시켜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요.

 

  1. 코엔쟈임Q10

기초대사량을 늘려주고 에너지 생산이 활발해지게 돼요.

 

  1. 알파리포산

몸속의 작게 만들어지는 지방산으로 체네 에너지 대사의 중요한 역활을 하는 미토콘드리아의 호흡효소를 도와주는 작용을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올리브잎 추출액기스, 오렌지파우더 등이 들어가서 체내에 쌓인 지방을 밖으로 배출시켜주는데요.

 

먹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하루에 세 알에서 다섯 알 정도를 미지근한 물과 함께 삼키시면 되는 겁니다.

 

서플리먼트의 가장 좋은 점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열심히 한다고 해도 인내심이 적은 편이거나 연세가 있으신 분은 다소 힘들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그래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영양제를 함께 하여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내장지방음식을 줄이고 살 빼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를 방치하고 그대로 놔둘 경우 각종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꾸준히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제가 준비한 정보를 통해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kr.metaphm.com/products/%EB%B9%84%EB%9D%BC%EC%9D%B4%ED%86%A0-%EC%8B%9C%EB%84%A4%ED%8A%B8%EB%A1%A4-%EB%8B%A4%EC%9D%B4%EC%96%B4%ED%8A%B8-%EC%98%81%EC%96%91%EC%A0%9C-%EC%8B%9D%EB%8B%A8-%EC%A1%B0%EC%A0%88-%EC%95%BD-1%EA%B0%9C%EC%9B%94-%EB%B6%84